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 최단신 보디빌더 23세로 사망, 스타킹 출연 눈에 선한데!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2.09.1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단신(88cm)인 인도의 보디빌더 디티아 로미오 데브가 갑자기 사망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인도 언론들은 15일 "데브가 지난 14일 뇌출혈로 인해 사망했다"고 일제히 보도하면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진 후 병원으로 급히 옮겨으나 이내 숨을 거뒀다"고 전했다.

데브의 사망 소식에 인도의 수많은 국민들은 큰 충격과 슬픔에 젖어들었다. 살아생전 데브는 특유의 낙천적이면서도 긍정적인 성격으로 인도에서 희망의 아이콘으로 통해온 까닭이다.

 

 

데브는 키 88cm에 몸무게 8.6kg의 매우 작은 신체조건을 갖고 살았다. 허리둘레 역시 겨우 51cm에 불과했을 정도로 왜소한 체격의 소유자였다. 하지만 2006년 기네스북에 가장 작은 보디빌더로 등재되기도 한 데브는 2009년 미국 ABC 방송의 아침프로그램인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 자기 몸무게의 절반이 넘는 4.5kg 바벨을 번쩍 들어올리며 "내가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난쟁이"라고 밝혀 세계적인 유명세를 탔다.

데브는 국내 대중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다. 지난 2010년 SBS '스타킹'에 출연해 큰 화제를 끌었다. 작은 키에도 희망을 주는 메시지로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안미희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