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던킨이 파는 치킨버거, 그 종류와 특징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2.12.0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더 맛있고, 더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던킨의 브랜드 운영전략이다. 이에 따라 던킨은 소비자에게 익숙한 기존 도넛에서 벗어나 던킨만의 스타일을 담은 제품들을 출시하는 가운데 ‘내쉬빌 치킨버거’가 그 명맥을 지키고 있다. 

던킨은 내쉬빌 치킨버거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만2000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미국 현지 맛을 살린 내쉬빌 치킨버거는 두툼한 치킨 패티와 소프트 번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육즙을 품은 닭다리 살이 통째로 들어가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오븐으로 조리해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던킨 내쉬빌 치킨버거 [사진=비알코리아 제공]
던킨 내쉬빌 치킨버거 [사진=비알코리아 제공]

내쉬빌 치킨버거는 총 2종으로 △미국 남부 내쉬빌 스타일의 매콤한 치킨과 코울슬로가 조화를 이룬 내쉬빌 핫치킨 버거와 △부드러운 소프트 번에 매콤한 닭다리 살 패티와 오지치즈 소스가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스파이시 치즈 치킨버거로 구성돼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던킨 내쉬빌 치킨버거는 맛은 물론 간편하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소비자에게 반응이 좋다”며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를 담아 던킨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