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30 18:08 (화)
미국 LA에 이병헌 벽화가? 월드스타의 위엄!
미국 LA에 이병헌 벽화가? 월드스타의 위엄!
  • 업다운뉴스
  • 승인 2013.03.30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영화 ‘지.아이.조2’ 벽화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지.아이.조2’에서 ‘스톰쉐도우’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병헌은 LA 중심지의 한 건물의 외벽에 그려진 자신의 캐릭터 벽화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병헌은 ‘지.아이.조2’ 벽화 앞에서 밝게 웃음을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건물 벽면에는 스톰쉐도우(이병헌), 스네이크 아이즈(레이파크), 로드블록(드웨인 존슨)의 벽화가 멋지게 그려져 있어 시선을 잡는다.

 

 

벽화가 그려진 건물은 LA 중심부의 한 호텔로 알려졌다. 매년 그래미 시상식이 열리는 스테이플 센터의 옆에 위치한 호텔이라는 것.

′지.아이.조2′ 배급사 측은 “호텔 벽화는 미프로농구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등 LA를 빛낸 스포츠선수들과 유명 영화의 프로모션 공간으로 종종 이용되는 곳이다.”고 말한 뒤 “이곳에 캐릭터 벽화가 그려진 것은 미국 안에서 ′지.아이.조2′의 높은 인기는 물론 그 기대감을 확실히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아이.조2’는 지난 28일 국내에서 개봉한 이후 지난 29일까지 전국 26만 58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순항하고 있다. 안미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