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자명 15kg감량, 물만 잘 마셔도 살은 절로 빠진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3.07.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 먹고 용 된 연예인은 누구?

또 한 명의 물 다이어트 수혜자가 등장했다. 무려 15kg을 감량하며 완벽한 훈남으로 변신한 구자명이 그 주인공이다. 이번 구자명 15kg감량은 지켜본 누리꾼들의 눈을 충분히 휘둥그렇게 만들 만하다. 꽤 드라마틱한 변화로 인터넷을 뜨겁게 물들이고 있는 구자명 15kg감량, ‘물만 잘 먹어도 살 뺄 수 있다’는 다이어트의 정석이 그를 통해 또 한 번 증명된 셈이다.


인체 내에서 무려 70% 이상을 차지하는 수분, 몸의 대사를 원활히 하는데 결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나아가 물은 산소나 영양분 운반, 면역력 향상, 체온 조절, 피부 관리 등 미용학점 관점에서도 상당히 효과적인 요소로 최급 된다. 이는 결국 물 하나만 잘 마셔도 충분히 훈남 훈녀로 변신할 수 있다는 얘기가 되는 것.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고 쉽게 마실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물 다이어트, 그 정석의 표본이 또 한 명 등장했다. 구자명 15kg감량, 물마시고 환골탈태한 그의 모습이 한층 극적으로 다가오는 순간이다.

구자명 15kg감량이 보여주는 놀라운 변화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됐다. 이날 구자명은 소속사 사장 김태원의 부름을 받고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등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방송을 통해 보여진 구자명의 모습은 실로 놀라움 그 자체였다. MBC ‘위대한 탄생 시즌2’에서 당당히 우승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던 구자명은 잠깐의 공백 이후 몰라보게 슬림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인시켜 왔기 때문이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구자명은 우승 이후 무려 15kg을 감량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위대한 탄생’ 출연 중에도 꾸준한 감량을 통해 서서히 변화되어가는 모습을 선사해줬던 그가 우승 후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며 구자명 15kg감량이라는 값진 결과물을 이끌어냈던 것.

이러한 결실의 가치는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확인됐다. 다소 둥글둥글한 이미지의 소유자였던 구자명은 다이어트 이후 날렵한 턱 선을 소유한 명실상부 훈남으로 재탄생했기 때문이다. 특히 슬림해진 바디라인 덕분일까? 한결 뚜렷해진 그의 이목구비는 세련된 의상과 함께 완연한 연예인의 향기를 풍겨오며 누리꾼들의 눈을 의심하게 했다.

순식간에 화제를 뿌리며 인터넷을 장식한 구자명 15kg감량은 그의 미투데이를 통해서 또 한 차례 언급되기도 했다. 지난 6일, 그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구체적인 감량 법을 친절히 게재해 오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잡아끌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그는 프로 가수 데뷔를 위해 1년 반 동안 꾸준히 체중감량에 힘써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그는 식후 30분 동안 걷기, 하루에 물 4리터 마시기 등의 정석 다이어트를 통해 ‘위대한 탄생’ 출연 기간을 통틀어 총 36kg을 감량했다는 것. 과연 물 다이어트에 또 하나의 획을 긋는 구자명 15kg감량 고백이 아닐 수 없다.

사실 구자명 15kg감량을 통해 고백된 물 다이어트는 이미 많은 연예인들에 의해서 강조된 효과적 체중감량 법 중 하나다. 그간 2AM의 창민, 문정희, 신소율 등이 자신들의 물 다 이어트 법을 고백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것. 그리고 이러한 물 다이어트는 지난 4일 발표된 하나의 연구결과를 통해서 또 한 번 그 효과가 입증되기도 했다. 베를린 샤리테 대학 레베카 뮈켈바우어 교수는 “식사 전 두 컵의 물을 마시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약 1.8kg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내용의 논문을 발표해 오며 물 다이어트의 효과를 새삼 강조해 왔기 때문이다.

구자명 15kg감량을 가능하게 한 물 다이어트, 과연 제대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전문가들은 미지근한 물로 소화 흡수 돕기, 기상 직후 1~2잔의 물을 마셔 노폐물 배출을 촉진시키기, 식사 전 2잔의 물로 포만감 채우기, 운동중 물 마시기, 숙면을 돕기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 물 반 잔 마시기 등을 효과적인 물 다이어트 법으로 추천하고 있다. 물론 물 다이어트를 통해 구자명 15kg감량과 같은 탁월한 효과를 맛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할 팁도 존재한다는 게 이들의 공통된 조언이다. 식사 중 수분 섭취는 체내의 수분이 혈당을 높이고 이것이 지방의 흡수를 쉽게 하므로 반드시 지양해야 한다는 것. 그리고 물 다이어트는 반드시 적당한 운동과 병행해야만 자신이 원하는 드라마틱한 변화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물 다이어트의 가장 큰 유의점이다.

구자명 15kg감량을 비롯해 적지 않은 이들이 톡톡히 효과를 보며 떠오르는 체중감량 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물 다이어트, 체중감량을 위해 너도나도 열을 올리는 요즘 물만 잘 마셔도 효과적인 다이어트 결과물을 몸소 체험할 수 있다고 하니 이보다 구미가 당기는 다이어트법이 또 있을까? 이안나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