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유미 결혼생활, 남편과 두달에 한번 쯤 본다고?!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3.07.1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결혼 기간 중 함께 있었던 시간은 5년이라고? 하유미 결혼생활 사연을 접한 팬들이 의아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하유미 결혼생활은 일반인의 시각에선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대목이 많기 때문이다.

하유미 결혼생활에 대한 고백이 이뤄진 것은 19일 밤 11시 30분 방영되는 SBS '땡큐' 사전 녹화를 통해서다. 하유미는 이날 자신의 '별거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하유미는 홍콩의 유명 영화 제작자이자 유명 레스토랑 경영자인 남편과 8년의 열애 끝에 지난 1999년 결혼에 골인, 홍콩과 서울에서 각각 살며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하유미는 이런 형식의 결혼생활에 대해 "연애부터 결혼까지 남편과 함께 한 시간이 23년 정도 되는 것 같은데 함께 있었던 시간은 모두 통틀어 5년도 채 안 될 것 같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아 흥미를 자아냈다.

또 하유미는 "요즘에는 두달에 한 번쯤 보고 있다."고 밝힌 뒤 "전화는 수시로 한다"면서 결혼생활을 전화 통화로 하고 있음을 전했다. 아울러 하유미는 "이렇게 떨어져 살게 된 계기가 있다"고 밝힌 뒤 저간의 사연과 속사정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김윤희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