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 이심전심!

  • Editor. 조승연
  • 입력 2015.05.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 그들도 손에 손잡고? 이대호 홈런에 국내 야구팬들이 어깨춤을 추고 있다.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도 핫하긴 마찬가지다. 한국 국적 이대호의 홈런 한 방에 제 일처럼 기뻐하는 일본 팬들, 역시 양국이 하나 되는 데 스포츠만한 명약도 없다는 사실을 실감하게 되는 순간이다. 꽤 오래 전부터 서로를 적대시해왔던 한국과 일본이다.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과 사뭇 비교되는 오해와 반목은 제대로 잘못 끼워진 첫 단추가 발단이 됐다. 가장 가까이 위치한 나라이면서도 심리적으로 지구 반대편 나라보다 멀게 느껴졌던 일본, 이 심리적 거리감을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이 한층 좁혀준 느낌이다.

우경화 카드를 선택한 아베 정권으로 인해 2차 대전 이후 사실상 최악의 관계에 놓였다 평해지고 있는 한국과 일본, 하지만 대외 정세를 떠난 두 나라 국민들의 심리는 이대호 홈런 릴레이로 더없는 축제 분위기에 휩싸였다. 이때만큼은 손에 손을 잡은 한국과 일본이다. 오죽하면 “독도를 가져라.”라는 일본 누리꾼들의 우스갯소리마저 흘러나왔을까. 한일을 사이좋게 어깨춤 추게 한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 그리고 한국 반응, 한반도만큼이나 들썩이고 있는 열도의 반응에 흥겨움은 더욱 배가됐다.

이대호가 비상 중이다. 이대호 스스로도 야구 인생 최고의 기량이라 자평할 정도다. 프로로 데뷔한 이래 가장 빠른 속도로 홈런 신기록에 도전 중인 이대호, 그가 연속으로 날린 또 한 번의 홈런에 야구팬들의 가슴이 뻥 뚫렸다.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 등으로 일본 언론도 뜨겁게 달아올랐다. 다수의 현지 매체들이 이대호의 승승장구를 대서특필했다. 잔인했던 4월의 부진을 떨쳐버리고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이대호의 타율, 붕어빵 딸을 품에 꼭 안고 인터뷰를 진행했던 이대호의 모습에 그를 향한 일본 팬들의 호감도가 한층 업됐다.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과 함께 덩달아 흥분한 국내 야구팬들은 “이대호가 이렇게 잘 하려고 그동안 아껴뒀나 보다. 언제 부진했나 싶게 훨훨 날아오르고 있네.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도 전혀 아깝지 않다”,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에 내가 다 기분이 좋다. 추신수도 살아났던데. 친구 따라 강남 간다더니 누가 절친 아니랄까봐 컨디션까지 같이 좋아지네”, “이대호 딸은 볼 때마다 빵 터진다. 피는 못 속인다고 어쩜 저렇게 아빠를 쏙 빼닮았을까”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인터넷을 후끈 달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