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질은 그대로?

  • Editor. 김민성
  • 입력 2015.05.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이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그러지 않아도 서비스 간소화를 통해 저렴한 가격을 실현시킨 항공사가 바로 에어부산과 같은 저비용 항공사다. 그렇다면 거기서 또 다시 80% 가까운 할인율을 적용한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판매가는 얼마일까? 18, 19일 이틀 동안(오전 10시~오후 4시) 한정 판매되는 제주행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가격은 부산 출발 티켓(이하 편도 기준)이 1만9천900원부터, 김포 출발 티켓이 2만4천900원부터 시작된다. 부산-제주 티켓 최저가격에 적용된 할인율은 78%, 김포-제주 티켓 최저가격 할인율은 74%다. 같은 노선이라도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요금엔 탑승 요일별 차이가 발생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의 사용기간은 7월 22일까지로 제한돼 있다. 결국 피크를 피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제주도로 여름 휴가를 미리 다녀오려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맞춤형 상품이 이번의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이다. 항공사는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판매로 비수기 빈 자리를 메워서 좋고, 비수기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는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해서 좋도록 기획된게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이다. 누이 좋고 매부 좋은게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이란 의미다.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구입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누리꾼들은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그렇게 싸게 팔아서 남는 장사가 될까?" "아무리 박리다매라지만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가격은 이해가 안갈 정도네."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싼 만큼 서비스도 싸구려는 아니겠지."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떨어지기 전에 어서 구입하자."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대박~" 등의 목소리를 쏟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