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그 저의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7.2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리고 세모자, 무슨 억하심정으로!

인간에게는 무슨 일을 할 때 나름의 동기와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또한 마찬가지이지 않을까? 남편과 시아버지를 성폭행과 혼음 등 천하의 못된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무엇을 얻기 위함이지 않을까? 그것을 정확히 알아야만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의 행동을 이해할 수 있을 듯하다.

먼저 그것이알고 싶다 세모자에 의해 아내는 물론 아들 형제, 그리고 신도까지 성폭행했다는 의혹을 사고 있는 아버지 주장에 따르면 2가지로 압축된다.

먼저 거액의 돈이다. 이혼 소송을 통해 수십억원에 달하는 돈을 챙기기 위해 그것이알고싶다 세모자가 이런 짓을 벌이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아버지는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뒤에 배후 조종자가 있다고 주장한다. 무속인인데 그의 꾐에 빠져  말도 안 되는 허무맹랑한 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보고 있다.

물론 아버지는 아내와 자식들에게 못되게 군 것에 대해 인정했다.

방송을 본 이들은 사실 의문이 든다. 남편이 싫다고 아버지가 밉다고 있지도 않은 사실을 있는 것처럼 매도한다는 것이 정상적일까 하는 점이다.

그리고 아무리 돈이 좋다고 해도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처럼 성관계 등 불미스런 일을 갖다붙이며 운운하는 것이 가능할까 하는 점이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의 행동이 누군가에 의해 기획되고 조종되고 있다는 말에 십분 공감이 간다는 반응이 적지 않다.

엄마가 어린 아들들에게 거짓말을 하라고 시키는 것, 그리고 아들이 더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 등을 보면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는 지극히 정상적이지 않다는 지적이다.

그리고 단지 돈을 위해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가 똘똘 뭉쳐 그렇게 행동한다는 것이 납득하기 어렵다는 주장도 없지 않다.

이미 전문가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의 주장을 들으면서 설득력이 없다고 진단했다.

그렇다면 앞으로 드러나야 할 것은 누가 무엇 때문에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에게 이런 황당한 일을 시키고 있는 지를 밝혀내는 것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관련 방송을 접한 이들은 “보통 아내의 경우 아무리 남편이 싫어도 자식들과 함께 사회적으로 매장하려고 하진 않는다. 이런 점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편은 참으로 의심쩍기 짝이 없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아버지는 그렇다치고 할아버지까지 막무가내로 매도하는 것은 모종의 세력이 있는 듯하다” “그것이 알고싶다 세모자, 21세기 대한민국에선 별의 별 일이 다 생기는구나. 요지경 세상이다.” 등 각양각색의 의견을 내놓았다. 정우석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