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콘 선공개, 두드러져!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09.1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선공개, 이미 스타!

아이콘 선공개가 팬 심을 후끈하게 달궜다.

일찍이 다수의 팬 층을 확보해온 아이콘이다. 아이콘 선공개는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까지 버무려지며 인터넷을 화려하게 수놓고 있는 중이다.

아이콘 선공개를 통해 또 한 번 주목받는 멤버가 있다. 바비다. 랩으로는 난다 긴다 하는 래퍼들 사이에서 당당히 우승을 거머쥐었던 실력파 신인이다.

이와 더불어 바비를 향한 김유정의 산뜻한 사심이 덩달아 상기됐다.

지드래곤, 비, 손호영, 윤계상, 시우민, 이준기, 이들의 공통점은 뭘까? 아이콘 선공개가 힌트다. 아이콘 멤버 바비의 트레이드마크라 해도 과언이 아닌 눈웃음, 상기 언급된 이들 모두 매력적인 눈웃음의 주인공들이다.

자상한 남자, 잘생긴 남자, 몸매가 좋은 남자 등등 여자들에게 어필되는 남자만의 매력은 다 제각각이다. 그렇다면 남자의 눈웃음은 어떨까? 열에 아홉 명의 여자들이 이들의 눈웃음에 사르르 넘어갈 것이 분명하다.

김유정도 그 중 하나다. 바비에게 푹 빠져 있다는 김유정, 그녀도 아마 아이콘 선공개에 꽤나 ‘심쿵’했을지 모를 일이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유정은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함께 분식집 데이트를 즐기며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눴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유정은 “남자친구 있냐?”는 친구들의 질문에 “없다. 근데 좋아하는 사람은 있다. 바비다. 연습생 때부터 좋아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콘 선공개에 자연스레 김유정을 연상하게 된 이유다.

영상을 지켜본 MC들의 질문공세에 김유정은 “웃는 게 너무 예쁘시다”며 호감을 표한 뒤 “음악 프로그램 MC를 해서 이제 바비를 만날 수 있다. 보게 되면 그냥 인사 하겠다”는 말을 수줍게 덧붙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한편 15일 0시, 아이콘의 데뷔곡인 ‘취향저격’이 공개됐다.

이후 아이콘의 선공개 곡은 멜론,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 몽키3 등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취향저격’은 YG 대표 프로듀서 CHOICE37와 KUSH, 아이콘의 멤버 비아이가 작곡을, 비아이와 바비, KUSH가 작사를 맡았다.

좋아하는 사람의 모든 것이 자신의 취향을 저격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이콘은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미현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