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도맘 김미나, 고달프도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12.0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버엔딩 스토리?

도도맘 김미나가 다시금 구설수에 올랐다 물론 강용석은 세트다. 강용석과의 불륜 스캔들 이후 방송을 통해 전격 비주얼을 드러내며 핫이슈가 됐던 도도맘 김미나이다.

그런 그녀가 또 한 번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 됐다. ‘고소’라는 불미스러운 사안으로 인터넷을 장식하게 된 도도맘 김미나, 이로써 강용석은 다시금 고달파지게 됐다.

이제는 도도맘 김미나의 이름 옆에 자동으로 강용석이 연관검색어로 따라붙는다. 자신의 사위가 도도맘 김미나와의 불륜 스캔들에 이름을 올린 것에 대해 강용석의 장인은 어느 정도의 분노를 느끼고 있을까.

 

방송캡처

일찍이 장인 앞에서 기가 죽는다고 고백했던 강용석이다. 도도맘 김미나의 이름이 인터넷을 장악하고 있는 지금, 강용석이 장인 앞에 얼굴이나 들 수 있을는지 사뭇 궁금해지는 순간이다.

도도맘 김미나를 통해 상기된 강용석과 장인어른의 갈등, 이에 관한 고백이 전파를 탄 것은 지난 2013년 JTBC ‘유자식 상팔자’를 통해서다.

이날 ‘남들이 모르는 우리 집 비밀은?’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강용석의 첫째아들 원준 군은 “남들이 모르는 우리 집 비밀은 아빠가 외할아버지 앞에만 서면 한없이 작아진다는 것이다”라는 말로 아버지의 약점을 거침없이 폭로했다.

실제로 강용석은 자신만만하던 평소와 달리 유독 장인어른 앞에서만은 약해진다는 게 원준 군의 폭로였다. 특히 외갓집을 찾을 때마다 늘 기가 죽어 있는 아버지를 보노라면 오히려 불쌍하게까지 느껴진다는 원준 군의 고백은 많은 이들을 폭소케 하기에 충분했다.

도도맘 김미나와의 불륜 스캔들이 장인과의 갈등 구도에 기름을 끼얹었을 것이라 이야기할 수 있는 대목이다.

도도맘 김미나에 의해 상기된 원준 군의 관한 폭로는 구체적인 에피소드까지 더해지며 더욱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원준 군은 “외할아버지가 박원순 서울시장과 각별한 사이다. 그래서 아빠가 박원순 시장을 디스하고 나서 사이가 더 안 좋아졌다”는 말로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와 강용석을 진땀 흘리게 했다. 여기에 도도맘 김미나와의 스캔들까지 더해졌으니 강용석은 그야말로 제대로 미운털이 박히게 된 셈이다.

실제로 강용석은 한때 박원순과 관련한 의혹을 언론에 제기하는 바람에 장인과 꽤 어색한 사이가 됐다. 변호사인 장인이 박원순과의 친분 덕에 사건 의뢰를 많이 맡았다가 자신으로 인해 의뢰 건수가 확 줄어버렸다는 게 결정적 이유인 것.

이에 강용석을 볼 때마다 분노의 헛기침만을 해대는 장인 때문에 강용석은 장인과 함께 참석해야 하는 동창회에조차 얼굴을 내밀지 못하고 있다는 게 원준 군의 폭로였다.

앞서 강용석은 도도맘 김미나와의 스캔들이 불거지기 한참 전, 박원순 시장의 문제점과 의혹을 요목조목 제기하며 한차례 언론에 폭풍우를 불게 한 바 있다.

‘박원순과 아름다운 재단’, ‘박원순의 학력 부풀리기’, ‘박원순의 딸 박다인 양의 전과 비리’, ‘박원순의 아들 박주신 군의 병역비리’ 등 4가지로 나뉘어 제기된 의혹은 이내 분분한 설전을 불러오며 또 한 번 강용석을 논란의 중심에 서게 했다.

설상가상 점입가경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도도맘 김미나와의 스캔들, 장인과 강용석이 얼굴을 마주대하는 장면을 상상만 해도 심장이 쫄깃해지는 누리꾼들이다.

한편 변호사 강용석을 상대로 1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도도맘 김미나 씨의 남편 조모 씨가 부인을 형사 고소했다.

1일, 일명 ‘도도맘’ 김미나의 남편 조 씨는 “강용석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청구 소송 과정에서 김미나가 내 이름으로 인감증명서와 위임장을 위조, 발급 받아서 법원에 제출했다”며 사문서 위조, 위조 사문서 행사 등의 혐의로 서울 중앙지방검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앞서 조 씨는 2013년경부터 자신의 부인과 강용석이 불륜을 저지른 증거들을 확인하고 지난 1월 소송을 제기했다.

이후 지난 4월 27일, 서울 중앙지방법원에 '강용석을 상대로 제기한 소를 전부 취하한다'는 내용이 접수됐다.

이에 조 씨는 김미나가 자신 명의의 위조된 소취하서와 인감이 찍힌 위임장, 당일 발급된 인감증명서 등으로 해당 건을 접수했다고 주장했다. 김미현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