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1위 나나, 화유'영원'홍이라?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5.12.2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이 가요 눈이 가!

나나가 침대 위에 올라가 방방 뛰었을 듯하다. 물론 기쁨의 세리머니다. 세계1위라는 기분 좋은 타이틀이 나나의 이름 앞에 붙었다.

‘예쁘다’는 한마디 칭찬으로도 슬며시 입꼬리가 올라가는 게 대부분 여자들의 심리다. 여기에 세계1위라니, 나나의 어깨가 으쓱해질 만도 하다.

사실 세계1위 나나 소식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일찍이 동일 차트에서 당당히 2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는 나나다. 2년 연속 상위권인 셈이다. 화무십일홍이라는데, 세계1위에 또 다시 이름을 올린 나나를 보노라니 ‘화유영원홍’인 것도 같은 누리꾼들이다.

 

나나의 미모가 재평가된 건 지난해부터다. 지난해 3월, 세계 미인 순위에서 나나가 당당히 2위를 차지했다. 세계 미인 순위, 말 그대로 전 세계 미녀들 가운데 나나가 두 번째로 아름답다는 의미였다. 국보급 미녀들에 둘러싸여 그다지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던 나나의 미모, 세계 미인 순위 덕분에 그녀의 진가가 빛을 발하게 됐던 셈이다.

실제로 나나는 미국 유명 영화 사이트 TC캔들러가 발표한 ‘201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 이름을 올렸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우며 최면을 거는 듯한 매혹적인 미녀’들을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했다고 밝힌 TC캔들러, 꽤 까다로워 보이는 세계 미인 순위의 선정기준은 나나의 상위권 랭크 사실을 더욱 고무적으로 다가오게 했다.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한 세계 미인 순위는 나나를 향한 TC캔들러의 극찬으로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들은 “1999년 이래 첫 등장에 이렇게 높은 순위였던 적은 처음이다. 2014년에는 나나가 더 높은 순위에 오를 수도 있다. 누가 그녀를 막을 수 있겠는가”라는 말로 나나의 선전을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다.

한차례 세계 미인 순위 10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린 뒤 서서히 순위를 높여가는 이는 있었어도 나나처럼 첫 등장에 2위라는 경이로운 순위에 랭크된 이는 여태껏 없었다는 게 이들 극찬의 요지였다.

세계 미인 순위에서 보여준 나나의 활약이 인상 깊게 다가오는 이유는 또 있었다. 나나는 세계 미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한 프랑스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를 비롯해 미국의 클레이 모레츠, 영국의 엠마 왓슨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기 때문이다.

특히 소녀시대 태연(9위), 미쓰에이 수지(14위), 소녀시대 제시카(20위), 송혜교(24위)까지 거뜬히 제쳤다는 사실은 나나의 미모를 다시 한 번 평가하게 하게 했다.

한국인 최초로 세계 미인 순위 2위에 이름을 올린 나나, 그녀도 이러한 사실에 벅찬 환희를 숨기지 못했다.

순위가 발표된 뒤,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나나는 “우선 외국에서 나를 알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하다. 특히 부모님이 좋아하셨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애프터스쿨을 세계에 알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내년엔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1등에 도전 하겠다”는 말로 흥분된 속내를 고백했다.

전 세계 두 번째 미모를 인정받은 나나, 여기에 탄력 받은 듯 그녀는 당시 화장품 및 이너테라피 브랜드 DHC 코리아 모델로까지 발탁됐다. 관계자 전원이 나나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는데 만장일치로 동의했다는 DHC 측의 전언은 세계1위만큼이나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얼굴은 물론 이너테라피 제품과도 어울리는 건강한 이미지까지 보유하고 있다는 나나, 그녀에게 쏟아진 관계자의 극찬은 나나의 미모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하기에 충분한 것이었다.

한편 애프터스쿨 나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영화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는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201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100 The Most Beautiful Face of 2015)' 명단을 발표했다.

100인의 명단에는 나나 뿐만아니라 트와이스 멤버 쯔위(13위), 걸스데이 멤버 유라(17위), 소녀시대 멤버 태연(24위), 고아라(36위), 걸스데이 멤버 혜리(40), 미쓰에이 멤버 수지(45위), 피에스타 멤버 재이(48), 제시카(57위), 송혜교(67위), 레드벨벳 멤버 슬기(71위), 시크릿 멤버 송지은(99위) 등 총 12명이 포함됐다. 김미현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