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이미폭스, 시간이 답을 줄 터!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6.03.0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미폭스는 지금 유부남일까, 아닐까.

답은 제이미폭스와 케이티 홈즈만이 알고 있을 터다.

최근 들어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폭스의 극비 결혼설이 솔솔 흘러나오고 있다.

지난 20012년 톰크루즈와의 5년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케이티 홈즈, 그녀는 딸 수리의 양육권을 가지며 새출발 중이다.

그녀의 새 상대로 알려진 제이미폭스 또한 한 차례의 이혼 후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두 딸 코린과 아날리스를 양육 중이다.

제이미폭스와 케이티 홈즈의 시작은 2013년부터였다. 그해 10월경, 다수의 현지 매체는 “친한 친구 사이었던 제이미폭스와 케이티홈즈가 열애를 시작했다”고 앞다퉈 보도했다. 당시에도 이미 두달째에 접어들었다는 두 사람의 열애, 덧붙여진 다수의 보도들은 제이미폭스와 케이티 홈즈의 열애설에 한층 힘을 실었다.

뉴욕 첼시에 위치한 케이티 홈즈의 아파트에서 종종 목격됐다는 제이미폭스, 2013년 9월, 제이미폭스가 영화 '애니(Annie)'를 촬영하는 동안 케이티 홈즈가 뉴욕의 트럼프 소호 호텔에서 함께 묵었다는 사실 등은 두 사람의 열애 보도에 더욱 신빙성을 더했다.

당시 제이미의 기사가 모는 차를 타고 자신의 첼시 아파트로 돌아갔다는 케이티 홈즈, 결정적이기까지 한 이 대목은 측근의 증언이 더해지며 더욱 시선을 모았다.

이후부터 제이미폭스와 케이티 홈즈의 열애는 공공연한 사실이 됐다. 열애설이 불거지기 직전, 햄튼시에서 열린 '스타들의 밤(Night of Legends)' 파티에 함께 등장하기도 했던 두 사람,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춤을 추고 다정하게 칵테일을 나눠마셨다는 목격담은 제이미폭스와 케이티 홈즈가 ‘커플’임을 확신케 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결혼설이다. 각각의 왼존 약지에 끼워져 있던 반지, 이에 대해 다수의 현지 매체들은 이것이 제이미폭스와 케이티 홈즈의 극비결혼설에 결정적 증거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급기야 "케이티 홈즈가 제이미폭스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추측까지 흘러나오고 있는 지금, 과연 두 사람은 분분하기만한 극비 결혼설에 어떤 대답을 내놓게 될까.

톰크루즈와 이혼 했을 당시, 다시는 배우와 데이트를 하지 않겠다며 단언했던 케이티 홈즈다. 톰 크루즈를 비롯해 조슈아 잭슨, 크리스 클라인 등 배우들과의 관계가 좋지 못했다는 케이티 홈즈, 그녀는 “예술가와 데이트를 하고 싶다”며 구체적인 이상형을 언급하기도 했다.

과연 제이미폭스는 어떤 매력으로 케이티 홈즈의 마음을 훔쳤을까. 미션 임파서블이 따로 없는 제이미폭스와 케이티 홈즈의 애정전선이 어떤 결말로 마무리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미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