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유영, 유행을 넘어 신드롬?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6.12.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영과 김주혁이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앞서 한 매체는 “이유영과 김주혁이 영화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하며 이유영과 김주혁의 이름을 실검에 올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유영과 김주혁의 열애는 공식화됐다. 김주혁의 소속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유영과 김주혁이 교제 중인 것이 맞다. 이제 두달째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사진=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김주혁과 이유영이 인연을 맺기 시작한 건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을 통해서다. 이에 누리꾼들은 홍상수 감독이 이유영과 김주혁 사랑의 큐피드가 되어줬다며 그의 영화에까지 핫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

나아가 누리꾼들은 이유영과 김주혁의 적잖은 나이차까지 함께 입에 올렸다. 1972년생인 김주혁과 1989년생인 이유영의 나이차는 무려 17살이다. 띠동갑을 돌고도 5년을 더 추가해야 하는 두 사람의 나이차, 하지만 알고 보면 이유영 김주혁 커플 못지않게 헉 소리나는 나이차를 자랑하는 커플은 연예계에 많다.

이유영 김주혁에 앞서 문희준이 크레용팝 소율과의 결혼 사실을 짠하고 발표했다. 최근 문희준은 소율과 내년 2월경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흔한 열애 보도조차 한 번 없었던 두 사람이기에 갑작스런 결혼 발표는 연신 누리꾼들의 가슴을 뛰게 했다.

문희준과 소율의 나이차 또한 이유영 김주혁 못지않다. 정확히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문희준과 소율의 사랑, 이는 1세대 아이돌과 현역 아이돌의 만남이라는 사실과 맞물리며 한층 인터넷을 시끌시끌하게 했다.

마동석과 예정화 커플도 이유영 김주혁 부럽지 않은 나이차를 자랑한다. 지난달 한 매체는 “마동석과 예정화가 3개월 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영어 공부와 운동이라는 공통분모를 매개로 하여 사랑을 꽃피우기 시작했다”고 보도하며 열애설의 불씨를 지폈다.

이러한 열애 보도는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화됐다. 열애 보도가 흘러나온 직후 마동석과 예정화의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마동석과 예정화가 교제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보도하며 두 사람을 연예계 공식 커플로 등극시켰기 때문이다.

이와 동시에 누리꾼들의 시선은 마동석과 예정화의 나이차로 향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 또한 띠동갑하고도 다시 다섯해를 넘기는 17살이다. 미녀와 야수로 불릴 법한 비주얼과 적지않은 나이차는 이후 흘러나온 예정화의 공개 열애 멘트와 함께 한층 두 사람을 핫 이슈로 등극시켰다.

이유영 김주혁과 같은 나이차를 자랑하는 커플은 또 있다. 지난 8월, 핫한 여름의 한가운데서 연예계를 더욱 뜨겁게 달굴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한 매체는 “신하균과 김고은이 사랑에 빠졌다”고 보도하며 열애설을 점화했다.

이후 신하균과 김고은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신하균과 김고은이 교제 중인 것이 맞다. 이제 막 시작하는 커플인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히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화했다.

몇 년 전부터 영화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며 친분을 이어왔다는 신하균과 김고은이다. 이후 두 사람은 김고은이 신하균이 둥지를 틀고 있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며 본격적으로 가까워지기 시작했다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이었다.

신하균의 나이 42살, 김고은은 그보다 17살이 어린 25살이다. 17년의 세대차를 뛰어넘은 두 사람의 사랑은 이유영 김주혁의 그것만큼이나 뜨거운 화제를 뿌렸다. 김가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