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키바 리에 이재학, 수확의 계절도 지났건만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6.12.14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야말로 사랑 풍년이다. KBS 2TV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방송인 아키바 리에가 한국남자 이재학과 사랑에 빠져 결혼에까지 골인한다는 소식이다.

러브홀릭 출신 영화음악감독 이재학과 아키바 리에의 결혼식은 오는 1월경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봄무렵부터 교제를 시작한 아키바 리에와 이재학은 이미 지난해 가을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덤으로 아키바 리에의 뱃속에는 이미 이재학의 아이가 자리하고 있다.

아키바 리에 [사진=KBS 방송캡처]

 

아키바 리에와 이재학의 교제 사실은 지난 8월 한 차례 보도된 바 있다.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더니 16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사랑에 빠진 아키바 리에와 이재학, 지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안면을 튼 뒤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사랑을 시작하게 됐다는 소식은 당시에도 많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아키바 리에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재학은 러브홀릭을 재편한 밴드 러브홀릭스의 멤버로 활동하며 ‘놀러와’, ‘러브홀릭’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몇 년 전부터는 영화음악에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영화 ‘미녀는 괴로워’, ‘미스터 고’, ‘국가대표2’의 OST를 담당했다.

이재학의 피앙세 아키바 리에는 ‘미녀들의 수다’를 통해 인기를 얻은 뒤 인도네시아 발리로 건너가 요가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했다. 국내로 돌아와 요가강사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아키바 리에는 동시에 연기 활동도 시작하며 최근 ‘덕혜옹주’에서 일본인 간호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아키바 리에 이재학 커플에 앞서 결혼을 알린 스타로는 신성우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12일, 마침내 신성우가 품절남이 됐다. 지천명을 코앞에 두고 여전히 홀로인 듯했던 신성우가 무려 16세 연하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드디어 한 여자의 남자가 됐다.

앞서도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예고된 바 있는 신성우의 결혼이다. 당시 신성우는 여자친구와의 결혼계획을 묻는 MC들을 향해 “할 것이다. 그저 시기를 고민하고 있을 뿐이다”라 답하며 결혼을 예고한 바 있다.

코미디언 커플 이은형 강재준 또한 아키바 리에 이재학 커플에게 결혼의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일찍부터 SBS ‘웃찾사’에 함께 출연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했던 이은형 강재준 커플, 두 사람이 연애 10년차에 접어드는 2017년 2월 마침내 결혼이란 알찬 결실을 맺는다.

연예계를 핫하게 달군 결혼 풍년에 문희준과 크레용팝 소율도 빠지면 섭섭하다. 아키바 리에와 이재학의 결혼 소식이 들려오기에 앞서 문희준과 소율이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인터넷을 후끈하게 달궜다.

한 차례의 열애설조차 없었기에 더욱 반전으로 다가왔던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 적지않은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음악이란 공감대로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오는 2월경 결혼식을 올리고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키바 리에 이재학으로 이어진 결혼 풍년에는 만혼의 대표주자 김현욱도 톡톡히 한 몫을 했다. 지난 2일, 김현욱이 캐나다 교포 출신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며 마침내 품절남이 됐다. 일찍이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싱글의 외로움을 절절히 하소연했던 김현욱이다. 오랜 기다림에 하늘도 감동한 걸까. 김현욱은 만혼의 기쁨도 모자라 아내의 뱃속에는 쌍둥이 태아가 자리하고 있다고 고백하며 겹경사를 선사했다. 오미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