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정현 부친상, 옛 동료들 줄이어 문상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3.0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이정현 의원이 6일 부친상을 당했다. 이정현 의원은 새누리당(자유한국당 전신) 대표를 역임했으나 인명진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체제가 들어선 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정국이 조성된데 대한 정치적 책임을 지고 탈당한 상태에 있다. 인명진 위원장이 친박 핵심들에게 정치적 책임을 추궁하자 그 여파로 당을 떠난 것이다.

이 날 이정현 부친상 소식이 알려지자 빈소가 차려진 전남 순천시의 성가롤로병원 장례식장에는 옛 동료들의 문상과 함께 조화가 속속 도착했다.

부음 첫 날 이정현 부친상이 치러지고 있는 빈소에는 정전석 전 새누리당 원내대표와 우윤근 국회 사무총장 등이 먼저 도착해 상주를 위로했다.

이정현 부친상 빈소에는 정관계 인사들의 조화도 줄줄이 도착했다. 고인의 영정 바로 옆에는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의 키 작은 조화가 배치됐다. 한광옥 대통령 비서실장과 인명진 자유한국당 비대위원장이 보낸 조화도 빈소 한쪽에 자리했다.

개신교 신자인 이정현 전 대표는 이 날 빈소에서 무릎을 꿇고 앉아 기도하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정현 부친상이 3일장으로 간소하게 치러짐에 따라 발인식은 8일 오전 진행된다. 장지는 전남 곡성군 목사동면 선영이다.

김민성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