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플라잉, 유회승 합류 5인조로 8월 컴백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7.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인조로 새롭게 팀을 꾸린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신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컴백한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REAL : N.Flying’(이하 ‘더 리얼 : 엔플라잉’)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시원한 푸른 배경에 타이틀 곡명 ‘진짜가 나타났다’가 적혀있다. 엔플라잉은 일렬로 서서 무표정한 얼굴을 띠고 있고, 그 후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어 포스터 제목에 걸맞은 익살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에는 5인조로 재탄생한 엔플라잉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엔플라잉의 이번 앨범에서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유회승이 새 멤버로 전격 합류해 투 보컬 체제로 새롭게 변화를 시도했다.

한편 오는 8월 2일 미니 2집 ‘더 리얼 : 엔플라잉’을 발매하는 엔플라잉은 26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스테이지 4. Match The N.Flying(Stage 4. 매치 더 엔플라잉)’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이슬 기자     ssmoly6@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