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이아이피' 8월24일 개봉, 夏 충무로 대미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7.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신작 '브이아이피'가 개봉일을 확정했다.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27일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가 오는 8월 24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신세계’ 연출로 한국형 범죄 영화의 새 장을 열었던 박훈정 감독이 전작을 뛰어넘은 새로운 유형의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범죄영화 장르지만 조직 폭력배가 단 한 명도 등장하지 않는 ‘브이아이피’는 국가 기관들의 정치와 이해관계를 그린다.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을 둘러싸고 그를 확보하려는 국정원, 경찰청, 보안성, CIA의 첨예한 대립은 팽팽한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이라는 충무로 베테랑 연기자들과 첫 악역에 도전한 대세 배우 이종석이 뭉쳐 그들의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미남 스타 이미지를 벗고 냉철한 모습을 보여줄 장동건,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김명민 그리고 장르불문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 온 박희순이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선보인다.

청춘 스타 이종석이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북에서 온 VIP 김광일을 맡아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악역의 탄생을 예고한다.  이이슬 기자    ssmoly6@updownnews.co.kr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