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너원, 데뷔앨범 '나야나''네버' 부른다..트랙리스트 공개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7.3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워너원이 데뷔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31일 YMC엔터테인먼트 측은 워너원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앨범명 '1X1=1(TO BE ONE)'을 공개했다.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은 11명의 소년들이 함께 정상을 향해(TO BE ONE) 달려가겠다는 워너원의 자신감을 의미한다. 또한 워너원(1)이 팬과 함께(X1) 최고의 그룹(=1)으로 성장하겠다는 큰 포부기도 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선정 이벤트를 통해 대중들에게 미리 알려진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을 포함하여 워너원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총 7개의 트랙들이 수록됐다.

앨범명과 같은 제목의 Intro트랙인 'To Be One'을 시작으로, 강렬한 사운드의 '활활(Burn It Up)'과 반전미 넘치는 멜로디컬한 곡 구성의  '에너제틱(Energetic)', 마치 팬들에게 바치는 고백송 같은 'Wanna Be (My Baby)'까지 총 4곡의 신곡이 담겼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무대에서 20명의 멤버들이 불렀던 '이 자리에'가 새롭게 편곡되어 워너원의 목소리로 다시 재구성 됐다.

그 외에도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버(Never)'와 '나야 나'가 워너원 버전으로 재 녹음돼 음반으로 다시 팬들을 찾아간다.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같은날 오후 8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한다.    이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