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V종합] ‘냉장고를 부탁해’ 이태곤의 위엄…“70cm 참돔-무늬 오징어”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8.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 대표 ‘낚시 마니아’ 이태곤의 모습이 고스란히 전파를 탔다.

3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선 이태곤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이태곤의 냉장고는 그동안 ‘냉부해’ 출연진의 그것과는 사뭇 달랐다.

우선 이태곤의 냉장고에는 ‘생선 냉동고’가 따로 있었다. 특히 냉동고에서 70cm의 참돔까지 등장해 셰프들을 놀라게 했다. 이태곤은 녹화에 앞서 군산 앞바다에 갯바위 낚시까지 다녀왔다.

[사진출처=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태곤은 “부족한 것 같아서 그저께 군산에 다녀왔다”면서 “8자(80cm)를 원했는데 너무 커서 낚싯줄이 끊어지더라. 세 번 만에 괜찮은 사이즈를 잡았다. 요즘이 참돔 시즌이다”며 70cm 참돔을 자랑했다.

그동안 ‘냉부해’에 출연해온 낚시 마니아로는 이덕화와 이경규가 있었다. 하지만 녹화를 위해 낚시로 생선을 잡아온 게스트는 이태곤이 처음이었다.

공개된 생선 냉동고에는 진귀한 해산물이 가득해 셰프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 MC 김성주 안정환과 셰프들은 식재료를 꺼낼 때마다 탄성을 터트렸다.

셰프들은 70cm 참돔과 1.2kg짜리 무늬 오징어를 보면서 “저런 크기는 처음 본다”며 혀를 내둘렀을 정도다.

세프들은 참돔과 무늬 오징어로 요리를 하면서 “이런 크기로 요리를 처음 해본다”며 프로그램 녹화 처음으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재범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