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준 군입대 ‘확정’…그가 속했던 ‘엠블랙’ 지금 뭐하나?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8.0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준이 군에 입대한다. 아이돌 그룹 엠블랙 멤버로 데뷔해 배우로 성공적인 안착을 한 그가 당분간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모습을 감춘다. 이에 따라 엠블랙 근황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이준은 1일 자신의 SNS에 “잘 다녀올게요”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은 이준의 실제 입영통지서다.

공개된 입영통지서에는 오는 10월 24일 8사단 현역 입대가 적혀 있었다.

사진출처=이준SNS

2014년 아이돌그룹 엠블랙을 탈퇴한 이준은 배우로 본격적인 전향을 했다. 앞서 정지훈(비)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 ‘닌자 어쌔신’에서 정지훈의 아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기덕 감독이 각본을 맡은 영화 ‘배우는 배우다’의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여러 작품에 출연해 왔다. 이후 드라마 ‘갑동이’를 통해 소름끼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충무로 최고 신인 배우로 각광 받았다. 지난 해 690만 관객을 동원한 화제작 ‘럭키’에서 배우 유해진과 투톱으로 출연한 바 있다. 현재 KBS2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 중이다.

사진출처=지오SNS

그가 속해 있던 그룹 엠블랙 근황 및 멤버들의 소식도 덩달아 관심을 끌고 있다. 이준과 함께 천둥이 탈퇴한 뒤 3인조로 재편된 ‘엠블랙’은 현재까지 별다른 활동을 안하고 있다. 하지만 지난 달 8일 엠블랙 멤버 3인은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멤버 지오는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뭉친 우리 셋. 우리 참 열심히 했다고 뒤에 시디들이 알려주네 A+”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멤버 지오와 탈퇴한 천둥은 최근 잇달아 MBC ‘복면가왕’에 모습을 드러내 건재함을 과시했다.

2009년 데뷔한 ‘엠블랙’은 이후 이준과 천둥이 잇달아 탈퇴하며 3인조로 활동 재개를 모색 중이다. 김재범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