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백의 신부’ 임주환, ‘흑화’ 넘어 피범벅…분노 폭발할까?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8.0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주환이 흑화 이후 피범벅이 됐다. 대체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1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 측은 후예(임주환 분)가 괴한에게 피습을 당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9회 방송에서 후예는 자신에게 칼날을 겨누는 무라(정수정 분)-비렴(공명 분)에 의해 분노 게이지가 최대치로 폭발한 상황이었다. 급기야 소아(신세경 분)가 ‘신의 종’이란 사실을 알게 되자 하백(남주혁 분)에게 “신의 문 따위 관심 없습니다. 내가 방금 결심한 건 윤소아에요. 윤소아씨는 이 곳에서 내 생을 시작한 이후로 처음 품어보는 가장 간절한 욕망이 될 겁니다”라며 도발하는 등 임주환의 ‘흑화’ 모습이 안방극장을 극한의 긴장감으로 물들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서 후예는 누군가의 습격을 받은 듯 얼굴이 알아볼 수 없을 만큼 피를 흘리고 있었다. 이와 함께 창백해진 안색은 당장이라도 그가 쓰러질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후예가 얼마나 고통스러운 현장에 있었는지를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다.

[사진제공=tvN 하백의 신부]

이는 후예가 ‘모습이 보이지 않은’ 괴한에게 습격을 당한 것이었다. 또한 괴한의 정체에 의문을 품고 충격에 빠져있는 상황도 더해졌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 가운데 후예의 붉게 충혈 된 눈이 매섭게 빛나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임주환은 본 장면을 위해 스스로 차디찬 바닥에 쓰러지기를 반복하는 등 오랜 시간에 걸쳐 혼신의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의 팔-다리에는 시퍼런 멍이 선명할 만큼 온 몸 던진 그의 연기에 스태프들은 뜨거운 박수 갈채로 화답했다고.

과연 후예를 기습 공격한 정체불명 괴한은 누구인지, 이를 계기로 각성한 후예가 하백-무라-비렴과 본격적인 맞대결을 펼칠 것인지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이에 대해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오늘 10회 방송은 ‘반인반신’ 후예와 그를 노리는 신(神)들의 오래고 질긴 악연이 하나씩 끊어지며 폭풍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며 “특히 임주환은 전무후무한 캐릭터인 ‘반인반신 후예’를 위해 꼼꼼한 캐릭터 분석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의 열연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다.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된 이번 드라마는 원작과 달리 현대극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았다. ‘하백의 신부 2017(The Bride of Habaek 2017, 河伯的新娘 2017)’은 매주 월·화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또한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동남아시아에서도 방송되고 있다. 김재범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