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기수, 아픔 딛고 자신감 넘치는 뷰티유투버로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8.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아픔을 딛고 뷰티 유투버로 당당한 삶을 살고 있다.

김기수는 2일 자신의 SNS에 지난 1일 출연해 화제를 모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소감을 남겼다.

김기수는 "큰 관심과 성원에 또 한 번 힘을 얻습니다. 최선을 다해 젠더리스 메이크업에 충실한 뷰티 유투버가 될게요. 오늘도 내일도 예쁨 같이 유지하자고요. 알럽"이라고 했다.

[사진=김기수 인스타그램]

지난 1일 김기수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과거 성추행 혐의로 고소당해 무죄를 받은 이후 생활에 대해 말했다. 사건 이후 대중의 외면으로 인해 고통받아 힘들었다는 것이다. 그로 인해 생활고에 시달릴 만큼 힘들었지만 뷰티 유투버로 달라진 근황에 관해 전하기도 했다.

방송 직후 쏟아지는 격려에 김기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한 것이다. 김기수는 앞으로도 뷰티 유투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는 각오도 덧붙였다.

김기수는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이후 뷰티 유투버로 전향,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기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을 활발히 하며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이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