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효리, 스모키 지우고 아티스트로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8.0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를 두고 누가 흥망을 논하랴.

가수 이효리는 지난달 4일 정규 6집 앨범 '블랙'을 발표했다. '서울'을 선공개했으며 이후 '블랙'으로 인기를 이어갔다. 4년이나 기다린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기는 아쉬웠지만 약 2주간의 활동은 많은 이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다.

예쁜 이효리는 없었다. 음원 성적만 놓고 보면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이었다. 청년층이 좋아하는 반복되는 훅이 인상적인 곡도, 자극적인 가사가 있는 곡도 없었다. 그러나 이효리의 신곡은 차분했고 자신의 이야기가 담겼다. 그렇기에 더 의미 있게 다가왔다.

이효리[사진='블랙' 뮤직비디오 화면]

또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남편 이상순과의 제주살이를 여과 없이 보여주며 소탈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예능에서도 멋진 이효리의 모습을 인기를 얻었다. MBC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라디오스타', KBS2 '해피투게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또 이효리는 2일 방송되는 JTBC '한 끼 줍쇼'에 원조요정 슈와 함께 출연한다.

'한 끼 줍쇼'에서 이효리는 슈,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경기도 김포로 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효리는 강호동과 이경규를 거침없는 디스를 멈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예능 대부 이경규와 강호동은 이효리의 거침 없는 입담에 꿀 먹은 벙어리가 됐다고.

이효리의 변신은 여러 가지 의미로 다가온다. 새로운 음악에 대한 도전, 그 반가움으로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스모키 화장을 지운 이효리는 이번 활동을 통해 '달라진 이효리' 역시 대중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음을 증명했다. 활동을 끝낸 이효리는 제주도로 돌아갔지만, 팬들의 기다림은 이제 시작됐다. 이이슬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