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복면가왕’ 한선화, 걸그룹 노래 담당 제외 멤버의 한풀이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7.08.0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멤버들은 각자의 역할이 분담돼 있다. 우선 멤버가 적게는 3인부터 많게는 10명이 넘어가기도 한다. 그래서 멤버별로 각자의 역할이 분담돼 있다. 남성 그룹에선 슈퍼주니어가 가장 대표적이다.

섹시한 이미지가 강했던 걸그룹 시크릿 멤버들도 이 같은 특징이 뚜렷했었다. 리더 전효성이 섹시함과 노래를 담당했다. 하지만 그 외에 다른 멤버들은 사실 큰 소외감을 느껴왔을 것이다. 전효성의 인기가 워낙 독보적이었기 때문이다.

이를 불식시키고 멤버들은 자신들도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선보이고 싶어했다. 걸그룹 멤버들이 그렇게 선택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복면가왕’이다.

사진출처=MBC '복면가왕'

가면을 쓰고 출연해 선입견 없이 자신을 봐주길 기대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창력 재발견의 기회를 가진 걸그룹 멤버들이 상당하다. 파일럿 편성 당시이자 사실상 1회 가왕인 EXID 멤버 솔지가 대표적이다.

6일 방송에선 시크릿 전 멤버인 한선화가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비록 1회전 탈락이지만 그는 환하게 웃었다.

멤버 활동 당시 노래 담당이 아니었다고 말하는 그의 목소리에서 무언가 아쉬움이 남았었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다. 그룹 탈퇴 후 배우로 성공적인 전향을 한 그는 “그룹 활동 당시에는 예능 담당이었다”면서 “지금은 배우다. 배우 활동을 하면서 이런 밝은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으면 다시 한 번 나오고 싶다”는 말을 전하며 웃었다. 김재범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