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이상엽, 김소은 떠난 빈자리에 오열… 임화영의 정체는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09.17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드라마 스페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의 이상엽이 결혼식날 떠나버린 김소은으로 인해 실의에 빠졌다.

17일 오후 KBS 2TV 1부작 드라마 스페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극본 최미경‧연출 최윤석)에서 최우진(이상엽 분)은 이서연(김소은 분)과 결혼까지 약속했지만 실연 당하고 말았다.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서 이상엽이 김소은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 = KBS 2TV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상엽은 김소은의 빈자리에 힘들어했다. 길을 가다 김소은과 비슷한 모습을 발견하고 사고의 위험에 처하는 등 실연의 감정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

특히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서 이상엽은 과거 김소은과의 추억을 떠올리며 그의 정체를 밝히려 애썼다. 김소은은 이상엽과 데이트를 하는 도중에 다른 남자를 만나고 정체를 숨기는 등 수상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관련해 이상엽은 김소은을 되찾기 위해 남자를 찾아 나섰다.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서 이상엽은 친구 정순택(동하 분)과 함께 김소은의 SNS를 살폈고, 결국 하도영(곽희성 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에서 또 한 명의 수상한 인물이 있다. 이서연(임화영 분)은 갑작스럽게 이상엽의 앞에 나타나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또한, 이상엽의 라디오를 들으며 함께 슬퍼하기도 했다.

총 1부작으로 편성된 드라마 스페셜 ‘당신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다’는 결혼식 당일 문자메시지 하나만을 남기고 떠나버린 신부와 이후 조금씩 드러나는 신부의 정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멜로 드러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