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채영, 방송 속 패션 어땠길래? 평범한 오피스룩도 관능적으로 소화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09.18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배우 이채영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들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이채영이 선택한 의상들은 몸매를 부각시키면서 반전 매력을 어필했다.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에 출연했던 이채영은 각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채영은 작품 활동을 통해 섹시한 매력부터 지적인 매력, 털털하고 귀여운 매력 등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사랑 받았다.

 

이채영 [사진= SNL 화면 캡처]

 

최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등장한 이채영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프로그램 출연 당시 이채영이 선보였던 패션은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이채영은 진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를 입어 강렬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채영이 선택한 레드 원피스는 그의 허리 라인 뿐 아니라 넥 라인과 가슴 라인이 더욱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이었다. 또한 이채영은 노출 없이도 섹시한 모습을 보였다.

이채영은 블랙 스커트, 화이트 블라우스, 크림색 카디건을 매치한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이채영은 몸매 윤곽이 드러나는 오피스룩을 통해 다시 한 번 매력을 어필해 감탄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