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원재 '시차', 음원 강자들 컴백에도 차트 상위권 유지 가능?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09.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발표 이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우원재의 '시차'가 언제까지 이 기록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4일 발매된 우원재의 '시차'는 발표 직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 곡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한 이후 꾸준히 비슷한 순위를 유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발표 2주차에도 우원재의 '시차'는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많은 음원 강자들과 아이돌들의 음원이 우원재의 '시차' 음원 발표 이후 공개되고 있다. 그러나 '시차'는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사진 = 우원재 SNS]

 

일반인 래퍼로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6'에 참가했던 우원재는 독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비록 우원재가 '쇼미더머니6' 결승 2차전을 앞두고 탈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우원재는 프로그램 종료 이후 공개된 '시차'가 성공을 거두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래퍼로 주목받기도 했다.

차트 상위권 유지에 계속 성공하고 있는 우원재의 '시차'가 앞으로 쓰게 될 기록들에 대한 관심도 높다. 아이유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의 앨범 발매일이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음원 강자들과 아이돌 그룹의 컴백 소식이 꾸준히 전해지고 있는 와중에 우원재의 '시차'가 다시 한 번 상위권 순위를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