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재영, 시간 흘러도 변함 없는 비키니 패션… 완벽한 몸매도 그대로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09.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배우 진재영이 과거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비키니 몸매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1995년 데뷔한 진재영은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주목 받았다. 그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약했고 최근에는 쇼핑몰 CEO로 변신하며 활약하고 있다.

진재영은 데뷔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다양한 의상을 피팅하는 과정에서 변함 없는 몸매를 보여주고 있다.

 

진재영 [사진= 진재영 SNS]

 

뿐만 아니라 진재영은 SNS를 통해 자신의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 등을 공개하고 있다. 특히 진재영이 최근 공개한 비키니를 입고 있는 모습과 과거 비키니를 입고 찍은 화보가 비교 대상이 되며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과거 비키니를 입고 찍은 화보 속 진재영은 발랄한 매력은 물론 긴 다리와 복근 등이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 모습은 최근 진재영이 SNS 영상을 통해 공개한 모습과 비교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영상 속 진재영은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몸매와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는 볼륨감 있는 몸매를 다시 한 번 뽐내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