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소영, 손흥민과 열애설 전에는? 붐·이켠·야구선수 심수창까지? 열애설 '부자'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7.09.19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한빛 기자] 유소영이 '풍문쇼'에서 열애설이 불거졌던 손흥민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의 이력이 주목받고 있다.

유소영은 애프터 스쿨 출신 연기자로 지난 2009년 애프터스쿨을 탈퇴했다. 이후 유소영은 연기자로 활약 중이다.

 

과거 손흥민과의 열애가 재조명된 유소영 [사진 = 유소영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유소영이 화제를 모았던 것은 그간의 열애설 때문이다. 유소영은 2009년 11월 붐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2010년에는 배우 이켠과의 열애설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해당 열애설은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2014년에는 롯데자이언츠 소속 야구선수 심수창과의 열애설이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당시 유소영 측은 열애설을 부인하며 '사실 무근'이라고 못박았다.

'풍문쇼'에서 유소영은 손흥민에 대해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유소영은 "당시 열애설 덕분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했다"며 회상했다. 박수홍의 "그 남자 아직 만나냐"는 질문에는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 유소영은 손흥민과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소영은 손흥민의 열애설은 지난 2015년 11월이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각자의 바쁜 일정으로 결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