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단독 영상 공개] 성남 어린이집 3살 유아 폭행 사건, 현장에선 무슨 일이?

  • Editor. 곽정일 기자
  • 입력 2017.09.20 14: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정일 기자] 어린이집 교사가 누워 우는 아이에게 갑자기 얼음찜질 팩으로 머리를 내려친다. 아이는 누운 상태로 반항 한번 못한 채 자지러지듯 우는데 교사는 성이 안 풀리는 듯 연거푸 내려친다. 그 후 교사는 아이를 이불로 덮어놓고 다리를 얹어 압박한다.

지난 8월 8일 오전 8시 30분, 성남시 모 어린이집에서 발생한 유아 폭행 사건의 경악스런 광경이다.  

원아 B(3) 군은 보챈다는 이유로 찜질용 얼음주머니로 이마와 머리를 수차례 맞았다. B 군 부모는 아이의 이마와 머리에 난 피멍을 보고 같은 달 중순에 해당 어린이집 교사인 이모 (24)씨를 신고했다. 이 씨는 경찰에서 아이가 칭얼대고 울음을 그치지 않았다는 이유로 폭행했다고 진술했다. 아이를 둔 부모라면 충격으로 입을 다물 수 없는 현장 상황은 CCTV 동영상에 그대로 촬영돼 당시 아이가 느꼈을 두려움과 공포를 절감케 한다.  

 

한편 검찰은 지난 19일 지난 수원 지방 법원 성남지원에서 열린 재판에서 가해자 이 씨에 대해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최종 선고는 다음 달인 10월 20일 오후 2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