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현아, 결혼 전 블로그? "방배동으로 이사" 소식 전하며 팬들과 소통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09.2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최근 결혼식을 올린 아이돌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의 문현아가 블로그 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특히 문현아는 결혼을 앞두고 이사한 집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린 문현아는 앞서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이사를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당시 문현아는 "실시간으로 변하는 하늘을 구경하기 딱 좋은 제가 있는 이 곳은 방배동 입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문현아 [사진= '백년손님' 화면 캡처]

문현아는 블로그를 통해 집안 곳곳을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동네에 대한 이야기를 남겨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문현아는 "여유를 가질수 있는 곳으로 온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라며 반려동물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문현아는 이사 소식을 전하는 글 말미 팬들에게 전하는 말도 남겼다. 그는 "꾸준히 제 안부를 물어주고 이런 저런 얘기를 할 수 있게 마음 써주는 그대들에게 항상 고마워요"라며 "보고싶어서 자꾸 과거의 끝을 잡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부턴 또 새로운 모습으로 만날 수 있게 차근차근 준비할게요. 사랑합니다 그대들"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0년 아이돌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데뷔했던 문현아는 과거 SBS 슈퍼모델 아시아 퍼시픽 선발대회에 나가 Daum 특별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완벽한 몸매와 외모를 자랑했다.

2016년 팀을 탈퇴하며 홀로서기를 선언한 문현아는 같은 팀 멤버였던 이유애린과 곡을 발표하는 등 가수로서의 영역을 넓히기 시작했다.

문현아는 결혼 이후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의 창구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