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가영, 새로운 매력 어필? 청순 발랄함 돋보이는 헤어스타일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09.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청순함이 돋보이는 매력을 가진 배우 문가영이 색다른 느낌을 어필하며 주목 받고 있다.

2000년대 초반부터 연기자 생활을 시작한 문가영은 다양한 드라마의 단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문가영은 '명가', '넌 내게 반했어', '후아유', '왕가네 식구들', '미미',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장사의 신-객주2015', '맛있는 연애', '마녀보감', '질투의 화신' 등의 드라마 작품에 출연했다.

 

문가영 [사진= 문가영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영화 '스승의 은혜' ,'날아라 허동구', '궁녀', '우리 동네', '서울이 보이냐?', '더 웹툰: 예고살인', '장수상회', '아일렌드', '커터', '두 번째 스물' 등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문가영은 드라마와 영화 출연을 통해 얼굴과 이름을 알렸던 문가영은 영어와 독일어도 수준급 실력을 자랑하는 '뇌섹녀'로도 주목 받았다.

청순하고 관능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문가영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색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양갈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문가영은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면서도 트렌디한 의상을 선보이는 등 매력적인 모습을 어필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최근 드라마 '명불허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문가영이 앞으로 얼마나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받게 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