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머슬매니아 이연화·가수 나비, 김경훈 지원 자격… 응원 영상 공개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09.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가수 김경훈이 2017년 머슬매니아 아시아 챔피언쉽 그랑프리 이연화와 실력파 가수 나비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얼마 전 컴백한 김경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다른 SNS를 통해 이연화와 나비의 지원 사격을 받았다.

머슬매니아 이연화(왼쪽), 가수 나비가 김경훈을 응원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 김경훈 SNS]

공개한 영상 속에서 이연화는 김경훈의 곡을 듣고 “팬이 되겠다”라며 곡이 너무 좋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연화에 이어 나비도 김경훈의 곡에 대해 “곡이 너무 좋아요”라며 응원 영상을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김경훈은 19일 군복무 후 정식 싱글 음원 ‘잘 지내지마’를 공개하며 보다 성숙된 음악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경훈은 지난 2009년 1집 앨범 ‘Time Goes Away’로 데뷔했다. 이후 김경훈은 바이브의 윤민수가 프로듀서를 맡고 전 원더걸스 멤버 유빈이 피처링한 노래 ‘약한남자’를 발표해 KBS 2TV ‘1박2일’ 테마송으로 주목받은 실력파 가수다.

이연화, 나비 등의 지원 사격을 받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김경훈이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