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아정, 과감한 컬러·디자인 의상 선택… 숨겨져 있던 관능미 부각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09.28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배우 윤아정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다. 윤아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휴가 패션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이 너무합니다' 종영 이후 푸켓을 찾은 윤아정은 편안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윤아정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자신이 푸켓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아정은 매력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특히 윤아정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튜브탑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플라워 프린팅이 인상적인 원피스 패션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윤아정 [사진= 윤아정 SNS]

 

이외에도 윤아정은 레드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조화되며 독특한 패턴이 인상적인 미니 원피스 패션을 선보이는 등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과감한 노출과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보인 윤아정은 낮게 묶은 헤어스타일로 목 라인을 강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윤아정이 선택한 의상 컬러들은 그의 흰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도 했다.

그동안 각종 드라마를 통해 청순하고 차분한 이미지를 어필해 온 윤아정이 휴가지에서 과감한 패션으로 관능적 매력을 발산했다. 앞으로 윤아정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