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너원 강다니엘, 매력은 어디까지? '워너시티'부터 컴백까지 상승세 이어간다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09.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예능 ‘워너시티’와 컴백 후 활동으로 다시 한 번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8월 7일 워너원 멤버로 데뷔한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인기를 높였다. 음반활동부터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강다니엘이 컴백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강다니엘은 최종 1위를 기록한 멤버다. 시즌1보다도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던 ‘프로듀스 101 시즌2’였기 때문에 매회 프로그램에서 연습생들이 하는 행동들은 화제가 되곤 했다. 강다니엘도 마찬가지였다. 강다니엘은 무대 위와 아래에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국민프로듀서 마음을 사로잡았고, 결국 워너원으로 데뷔하게 됐다.

가수의 꿈을 이루고 워너원의 멤버가 된 강다니엘은 데뷔 이후에도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며 팬층을 넓혔다. 강다니엘은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이불 밖은 위험해’ 등에 출연해 귀여우면서도 남자다운 성격을 뽐냈다.

강다니엘은 오는 11월 셋째 주 워너원으로 다시 컴백할 예정이다. 워너원은 타이틀곡 ‘에너제틱’과 수록곡 ‘활활’ 등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오는 워너원은 새로 추가된 신곡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가요계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강다니엘은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 완전체로 예능 ‘워너시티’에 출연한다. 워너원 멤버들이 중심으로 출연하는 것은 ‘워너원고’에 이어 두 번째다. 강다니엘뿐만 아니라 옹성우, 황민현, 박우진 등 11명 멤버들의 성격과 매력이 잘 드러날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현재 강다니엘은 해외로까지 입지를 넓히며 사랑받고 있다. 강다니엘이 컴백 후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그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