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상이몽2' 강경준, 쉴틈 없는 애정공세 부모님 오셨는데 강제키스 '시청자 깜짝' 놀랐다

  • Editor. 박희정 기자
  • 입력 2017.10.03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희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강경준이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 장신영에게 눈치 없는 행동을 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장신영은 강경준의 부모님을 처음 만나면서 긴장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을 앞둔 강경준 장신영 '장강 커플'이 부모님들과 함께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신영은 강경준의 어머니를 처음으로 만나기로 하고 긴장감에 빠졌다. 각종 음식을 준비하고 선물도 함께 샀지만, 마음은 편안하지 않았다.

'동상이몽2'애서 강경준의 쉴틈없는 애정공세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하지만 강경준은 이런 장신영의 마음을 챙겨주기보다는 더욱 긴장하게 만드는 눈치 없는 행동을 했다. 부모님들이 무서운 분들이라는 뜬금없는 이야기를 하는가 하면 음식 그릇 역시 잘못 선정하게 하면서 실수를 연발했다.

특히 부모님이 집에 찾아온 순간에 강경준은 장신영과 강제키스를 하면서 사람을 또 한 번 당황하게 했다.

강경준의 이런 돌발 행동은 이전부터 이어졌다. 장신영은 강경준의 쉴 틈 없는 애정표현에 계속해서 당황해했었다.

그러나 강경준은 부모님이 집에까지 찾아온 상황에서 장신영에 대한 애정 공세를 자제할 필요가 있었다. 시청자들로서는 두 사람의 과도한 애정표현에 불편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동상이몽2'의 수위조절이 필요해 보인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