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TBC 온에어 '뉴스룸' 연휴 제주 관광객 급증 '50만 명 넘어서'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0.0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JTBC 온에어 '뉴스룸'에서 연휴 기간 중 제주도 관광객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된 JTBC 온에어 '뉴스룸'에서는 긴 연휴를 맞아 제주도를 찾은 관광객들 소식을 다뤘다. 연휴 기간 중 52만 명의 관광객이 제주를 찾은 가운데 사드 배치 등으로 중국인 관광객이 급감한 제주도에 숨통이 트였다고 전했다.

 

JTBC 온에어 '뉴스룸'에서 연휴 기간 중 제주도 관광객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사진=JTBC 온에어 '뉴스룸' 방송 화면 캡처]

 

제주를 찾은 관광객 김두경 씨는 "연휴 초반에 날씨가 좋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제주에 도착하니 날씨가 좋아졌다"며 "꽃밭이 예뻐서 충분히 잘 즐기다가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날씨가 좋아지자 30만 평 규모의 제주 메밀밭도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영업팀장 김정부 씨는 "아무래도 장기 연휴다 보니까 가족 단위 고객 중심으로 85%이상 예약률이 상승했다"며 "아직도 고객 문의가 많은 편이다"고 전했다.

연휴를 맞아 관광객이 급증하자 제주시도 빠르게 움직였다. 제주시 측은 현재 관광객들의 대중교통 편의를 위해 도우미를 배치한 상황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