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줄을서시오' 강서구 빵집·마포구 서서 갈비집은? 타르데마 베이커리·연남서식당

  • Editor. 김한빛 기자
  • 입력 2017.10.06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 뉴스 김한빛 기자] '줄을 서시오'에서 아침부터 줄 서먹는 빵집과 점심부터 줄을 서는 서서 갈비집이 소개됐다.

6일 방송된 추석특집 프로그램 KBS 2TV '줄을 서시오'는 줄을 서서 먹는 서울 곳곳의 맛집들을 찾아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서구의 빵집, 마포구의 서서 갈비집을 찾았다.

 

'줄을서시오' 빵집 서서갈비집 [사진 = KBS 2TV '줄을 서시오' 방송화면 캡처]

 

화제를 모은 강서구의 빵집은 '치토스 빵'이 유명한 타르데마 베이커리다. 타르데마 베이커리는 매일 한정수량의 빵을 팔아 지역 주민 뿐만 아니라 서울 곳곳의 빵 마니아들이 찾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날 '줄을 서시오'의 김숙은 타르데마 베이커리의 빵을 맛보고 "정말 치즈를 '처발랐다'는 표현이 맞다"며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빵집 이후 찾아간 집은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갈비집이다. 해당 맛집은 서서 먹는 서서갈비집인 '연남서식당'으로 서서 먹는다는 독특한 콘셉과 맛좋은 갈비로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들도 자주 찾는 맛집이다.

해당 맛집은 밥과 김치 등 부식등을 근처 가게에서 사와서 따로 먹고 갈비만 제공하는 독특한 맛집이다. 근처 슈퍼에서는 즉석밥과 김치, 김 등의 부식을 따로 판다. 트럼통 위에서 구워먹는 색다른 갈비맛으로 이미 음식정보 프로그램에서 다수 소개된 맛집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