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기가요' 1위 후보 방탄소년단 '고민보다GO·DNA' 무대로 '강렬 댄스+매력 의상'으로 시선강탈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0.0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인기가요' 방탄소년단이 매력 넘치는 음색과 남성미를 드러낸 의상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작가 윤신혜 이지혜 장은정‧연출 조문주)에서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특유의 개성 넘치면서도 폭발력이 돋보이는 안무로 이날 무대를 압도했다.

 

'인기가요' 방탄소년단이 매력 넘치는 음색과 남성미를 드러낸 의상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방탄소년단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인 이날  '고민보다GO & DNA' 무대에 특히 시선을 끈건 의상이었다. 매력적인 옷맵시가 돋보인 이날 무대 의상에 적지 않은 시청자들은 호평을 쏟아내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뷔, 정국은 무대 의상을 멋지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3년 6월 데뷔 싱글 앨범 '2 COOL 4 SKOOL' 발매와 동시에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같은해  9월 11일 첫 번째 미니 앨범 'O!RUL8,2?'를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갔다.

 

'인기가요' 방탄소년단이 매력 넘치는 음색과 남성미를 드러낸 의상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듬해인 2014년 2월 12일 두 번째 미니 앨범 'Skool Luv Affair'가 높은 인기를 얻으며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른 방탄소년단은 같은 해 8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DARK&WILD'가 16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청춘 3부작인 세 번재 미니 앨범 '화양연화 pt.1'과 네 번째 미니 앨범 '화양연화 pt.2' 그리고 리패키지 '화양연화 Young Forever'을 발매하며 자신의 색채를 확실히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앨범에 직접 참여하며 멤버들의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뿐만 아니라 댄스, 보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출중한 실력을 지닌 것으로 더욱 주목 받는다.

지난해 10월 두 번째 정규 앨범 'WINGS'를 발매한 방탄 소년단은 올해 2월 13일 새 스페셜 앨범 'YOU NEVER WALK ALONE'을 발표한 뒤 지난 9월 다섯번째 미니 앨범'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 곡 'DNA'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가수 브랜드평판 2017년 10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를 차지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날 SBS '인기가요'는 케이윌, B1A4, 방탄소년단, 에이프릴, 펜타곤(PENTAGON), 골든차일드(Golden Child), IZ(아이즈), 바시티, CANDO,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바이칼, 닉앤쌔미, 노래하는 말괄량이 등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