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훈장 오순남' 박시은, 새로운 위기 맞이… 적현재 빼앗기나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0.09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훈장 오순남'의 박시은이 새로운 위기를 맞이하게 됐다. 이 과정에서 한수연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9일 오전 방송된 MBC '훈장 오순남'(극본 최연걸·연출 최은경, 김용민)의 황세희(한수연 분)는 차유민(장승조 분)의 악행을 막아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날 '훈장 오순남'의 한수연은 장승조가 차기 대권주자로 유력한 배의원을 만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한수연은 장승조가 정확히 어떤 악행을 이어갈지 전혀 감을 잡지 못하며 답답함을 감추지 못했다.

 

MBC '훈장 오순남' 박시은 [사진= MBC '훈장 오순남' 화면 캡처]

 

한수연은 차유민에 대한 복수심으로 인해 오순남(박시은 분)을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수연은 박시은에게 자신이 알고 있는 적현재 관련 정보를 흘릴 가능성이 높다.

'훈장 오순남'의 박시은 역시 적현재가 이상한 상황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아가기 시작했다. 특히 전통문화체험 행사에 아무도 찾아오지 않은 것은 물론 입구가 난장판이 돼 있는 것을 본 박시은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강두물(구본승 분)은 국세청 조사는 물론 각종 범죄 혐의로 잡혀가게 됐다.

앞으로 '훈장 오순남'의 박시은과 구본승은 새로운 위기를 빠져나가기 위해 장승조의 악행을 알아내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과정에서 한수연은 어떤 태도를 보여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