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이스트W, 전곡 차트 상위권 안착… 음악방송 1위도 성공?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0.10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가 뉴이스트W라는 유닛명을 내세우고 새 앨범을 발매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형 아이돌 그룹 워너원에 합류하게 된 황민현을 제외한 JR(김종현), 아론, 백호(강동호), 렌(최민기)가 함께하는 뉴이스트W가 어떤 활동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10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뉴이스트W의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됐다. 지난 7월 뉴이스트W는 뉴이스트로 활동하던 당시 발매했던 '있다면'을 새롭게 선보이며 팬들에게 선물했다.

 

뉴이스트W [사진= 플레디스 제공]

 

'있다면' 발표 당시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뉴이스트W의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은 많은 기대를 받았다. 이날 뉴이스트W의 타이틀곡 'WHERE YOU AT'는 오후 7시 멜론 차트를 기준으로 2위 진입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뉴이스트W의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인 하루만, 지금까지 행복했어요, 파라다이스, WITH, GOOD LOVE가 각각 9위, 11위, 12위, 13위 14위에 안착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뉴이스트로도 기록하지 못했던 '역대급 성적'을 뉴이스트W가 기록하게 되며 이들에 대한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증명했다.

뉴이스트W가 큰 변동이 없는 차트 상위권에서 볼빨간 사춘기, 윤종신, 우원재, 방탄소년단, 선미 등과 순위 경쟁을 펼치게 됐다.

10월 대형 가수들의 컴백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는 가운데 이들의 성적이 어떤 추이를 보여줄지, 음악 방송에서 첫 1위를 기록하게 될지 이들의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