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 이솜에게 키스 이야기 못 했다… 앞으로 관계?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0.10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정소민이 이민기와의 키스에 대해 고백하지 못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연출 박준화)의 윤지호(정소민 분)는 친구인 우수지(이솜 분)와 양호랑(김가은 분)을 만나게 됐다.

이날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이솜은 정소민이 함께 살게 된 사람이 남세희(이민기 분)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당황했다. 이후 이솜과 김가은을 만난 정소민은 이민기와 있었던 일을 고백하려 했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사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화면 캡처]

 

그러나 이솜과 김가은은 이민기의 키, 외모, 연봉 등을 물어보며 정소민을 당황시켰다. 정소민은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반응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정소민은 이솜에게 이민기와 키스한 사실을 털어 놓으며 조언을 얻으려 했다. 그러나 이에 실패하며 당분간 정소민은 이 사실을 비밀로 간직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정소민이 이민기와의 관계를 이어가기 위해 어떤 행동을 취하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소민의 정체를 알게 된 이민기의 행보 역시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