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신혜선 비밀 알게 되는 첫 번째 인물?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0.14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황금빛 내 인생'의 박시후가 신혜선의 비밀을 알게 되는 가장 첫 번째 인물이 될 가능성이 높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의 최도경(박시후 분)은 가장 먼저 서지안(신혜선 분)의 이상함을 알아낼 것으로 보인다.

이날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혜선은 자신의 비밀을 알게되며 혼란스러움을 느끼기 시작했다. 신혜선은 죄책감을 지우지 못하며 일에 집중하지도 못했다. 뒤늦게 집에 들어 온 신헤선을 본 박시후는 그와 짤막한 대화를 나눴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화면 캡처]

 

박시후는 신혜선의 행동에 의아함을 느끼기 시작한 듯 보였다. 신혜선은 박시후 앞에서 빠르게 자리를 피하고, 눈을 맞추지 못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줬다.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혜선의 변화를 박시후가 가장 먼저 알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혜선 이상 행동의 이유를 알게 된 박시후는 분노를 감추지 못하며 다시 한 번 그를 향한 적대적인 행동을 보일 것으로 추측된다.

앞으로 '황금빛 내 인생'의 박시후가 알게 되는 신혜선의 비밀이 극 전개에 어떤 혼란을 더하게 될지, 두 사람의 갈등이 얼마나 커지게 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