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너원 강다니엘, 키부터 어깨·복근 등 연관검색어 보니?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키와 어깨 등 신체와 관련된 단어를 연관검색어를 두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난 8월 7일 워너원 멤버로 데뷔했다. 특히 강다니엘은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의 예능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데 성공해 최종 1위를 기록했다.

 

 

1996년생인 강다니엘은 나이답지 않은 완벽한 몸매를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60cm를 자랑하는 어깨넓이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특히 강다니엘은 180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와 각종 예능을 통해 복근을 공개했다. 최근에는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옷을 갈아입는 모습을 보여주며 복근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의 몸매가 매력포인트로 꼽히고 있는 이유는 그의 몸매가 외모와는 상반되기 때문이다. ‘멍뭉미’라고 불리며 귀여운 성격과 낙천적인 모습을 자랑했던 강다니엘의 평소 모습과 달리 완벽한 몸매는 그의 남자다운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앞으로 강다니엘은 워너원 멤버로서 음반 활동과 예능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11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워너원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팬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