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선영의 씨네타운' 문근영, "'유리정원', 걱정했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해졌다"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1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배우 문근영이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영화 ‘유리정원’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보이는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는 배우 문근영과 김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리정원'은 문근영, 김태훈이 출연한 작품이다. [사진 = SBS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문근영은 영화 ‘유리정원’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문근영은 “‘유리정원’ 걱정도 많이 했지만 지금은 마음이 편해졌다”라고 설명했다. 옆에서 듣고 있던 김태훈도 “자극적인 것에 대해 지쳐있던 분들은 굉장히 좋아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문근영과 김태훈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두 사람은 영화를 통해 왈츠를 추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한 것으로 보인다. 외롭고 상처받은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로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문근영은 영화 ‘유리정원’과 관련된 이야기를 이어갔다. 문근영은 ‘유리정원’에서 호흡을 맞춘 김태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문근영은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해줘서 고마웠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영화 ‘유리정원’은 ‘부산국제영화제 2017’의 개막작으로 꼽히면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배우 문근영이 복귀작으로 ‘유리정원’을 택해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