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싱글와이프’ 이유리, 김창렬 부인 장채희와 서열 정리 ‘같은 80라인’ 정재은 반응은?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0.18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싱글와이프’ 이유리가 김창렬 부인 장채희와 서열 정리에 나서 시선을 끌었다.

18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는 ‘와벤져스’ 편으로 꾸며져 와이프들을 비롯한 여성 출연자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방송에서 첫 등장한 이유리와 김창렬 부인 장채희는 서로의 나이를 물었고 둘은 동갑으로 서열을 정리하며 훈훈한 모습을 연출했다.

 

‘싱글와이프’ 이유리가 김창렬 부인 장채희와 서열 정리에 나서 시선을 끌었다. [사진 = SBS '싱글와이프' 방송 화면 캡처]

 

이후 등장한 정재은은 "둘이 1980년생이라니 정말 부럽다"며 자신은 1975년생이라고 밝혔다. 정재은은 "지금은 괜찮은 것 같아도 정말 시간이 금방 간다"며 신세한탄을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스튜디오의 남자 출연진은 "여자들도 나이로 서열 정리를 하느냐"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시즌 총 결산을 맞아 아내들만 모이는 특별편을 마련한 이날 방송에서 황혜영 이경민 장채희 이유리 정재은은 남이섬으로 일탈 여행을 떠나며 시선을 끌었다. 

기차에 올라탄 이들은 맥주와 함께 고구마 감자 옥수수 등 각종 안주를 꺼내며 즐거워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