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트, 오늘(19일) 신곡 '지금 뭐해' 발표 '가을 감성'으로 공감 자극하는 노래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가수 모트가 새 싱글 ‘지금 뭐해’를 발매해 가을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19일 오후 12시 모트는 신곡 ‘지금 뭐해’를 발표한다. ‘지금 뭐해’는 누군가의 안부가 묻고 싶어지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헤어진 사람에게 아무리 물어도 대답을 들을 수 없는 ‘지금 뭐해?’를 모티브로 삼았다.

 

모트가 신곡을 발표한다. [사진 = 루비레코드 제공]

 

특히 ‘지금 뭐해’는 모트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과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모트는 ‘지금 뭐해’를 통해 자신만의 매력으로 대중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모트는 “누군가도 지나가는 인연에 대한 그리움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평소에 써둔 가사가 아닌, 그날 내 입에서 맴돌던 말들로 가사를 썼다. 그래서 조금 더 솔직한 곡이 나온 것 같다”라며 ‘지금 뭐해’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싱글은 노래하는 프로듀서 램즈가 편곡부터 연주 및 녹음, 보컬 디렉팅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모트는 올해 9월 싱글 앨범 ‘Tickin'’으로 데뷔해 귀여운 외모와 깊이 있는 목소리로 주목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모트는 오는 89일부터 29일 양일간 인천 개항장 일대에서 진행되는 ‘사운드바운드’에 출연해 페스티벌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