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이 잠든 사이에', 시청률 1위 자리 지키기 가능? '병원선'과 큰 차이 없는 수치

  • Editor. 이은 기자
  • 입력 2017.10.20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 기자]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그러나 '병원선'과 큰 자이가 없는 수치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20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8.9%(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1%P 하락한 수치다.

지난 9월 첫 방송을 시작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사전제작에 수지와 이종석의 만남, 판타지 로맨스라는 점들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매회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수지, 이종석의 남다른 케미로 사랑 받고 있다.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진=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화면 캡처]

 

현재까지 지상파 3사(KBS, MBC, SBS) 수목드라마 중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MBC '병원선'과 시청률 경쟁을 하고 잇다.

'병원선'은 이날 8.7%(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비록 전일 방송분 보다 0.1%P 상승했을 뿐이지만 같은 시간대 방송되는 드라마 중 유일하게 시청률이 상승했다.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병원선'이 큰 차이 없는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두 드라마가 종영때까지 각각 어떤 시청률 수치를 기록하게 될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