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직뱅크' 뉴이스트W, 'Where you at' 무대로 갓세븐과 대결… 1위 거머쥘 수 있을까

  • Editor. 신희연 기자
  • 입력 2017.10.20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신희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Where you at’으로 갓세븐과 1위 대결을 펼쳤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뉴이스트W는 ‘Where you at’을 열창했다.

 

'뮤직뱅크'에서 뉴이스트W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뉴이스트W는 ‘Where you at’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JR을 비롯해 아론, 백호, 렌은 무대에 올라 칼군무와 함께 완벽한 보컬 실력까지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뱅크’에서 공개된 뉴이스트W의 ‘Where you at’은 백호가 직접 프류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각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발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뉴이스트W는 그룹 뉴이스트의 유닛그룹으로 워너원으로 활동 중인 황민현을 제외한 멤버 4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뉴이스트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계기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이번 유닛그룹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뮤직뱅크’에서 뉴이스트W는 갓세븐과 1위 대결을 펼치게 됐다. 과연 뉴이스트W가 갓세븐을 상대로 1위를 거머쥘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