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녀의 법정' 윤현민x정려원 핑크빛 기류에 시청률 두 자릿수 기록 '사랑의 온도' 넘어서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7.10.25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마녀의 법정' 윤현민과 정려원이 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25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마녀의 법정'은 11.0%(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에 비해 0.8%P 상승한 수치다.

 

'마녀의 법정' 윤현민과 정려원이 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사진 = KBS 2TV 드라마 '마녀의 법정' 방송 화면 캡처]

 

이날  '마녀의 법정'에서는  윤현민(진욱 역)과 정려원(이듬 역)이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과정이 그려졌다. 정려원과 윤현민은 서로 티격태격대며 키스까지 이어져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윤현민 정려원의 묘한 핑크빛 기류에 시청률도 응답했다. 지난 방송에 이어 시청률이 상승하며 두 자릿수를 유지했다. 또한 서현진 양세종의 '사랑의 온도'가 7.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소폭 하락하면서 격차를 벌렸다. 동시간대 1위는 당연했다.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이스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 '마녀의 법정'은 4회 방송 이후 꾸준히 두 자릿수 시청률을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